워크맨 장성규 일베논란과 워크맨 논란 해명

3월 20일 새벽 워크맨 장성규님은 일베논란에 대해서 사과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는데요.

워크맨 논란이란 어떻게 퍼지게 된걸까요?

지난 11일 워크맨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장성규님과 김민아님이 피자박스를 접는모습을 두고 '18개 노무 시작' 이라는 자막을 삽입한 적이 있는데요.

이때문에 시청자들의 일부에서는 이는 일간베스트에서 사용되는 정치적 혐오 표현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고 이에 대해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워크맨 측에서는 전혀 그런 의도는 없었으며 해당 단어를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해명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크맨 논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잠재워지지 않고 있었습니다.

워크맨은 현재 구독자 380만명에 해당하는 채널이며,

장성규님과 김민아님 등이 출연하면서 연일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장성규님은 워크맨의 출연자로서 이에 대해서 따로 영상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장성규님이 올린 영상에서는 장성규님이 워크맨을 얼마나 아끼는지에 대한 내용과 시청자들에게 염려를 끼쳐드린 내용에 대해서 사과하는 내용등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또한 최근에 이루어진 고동완 워크맨 피디의 인터뷰 내용에 대해서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정말 최선을 다해서 즐거움을 드릴것을 약속하기도 하였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내용또한 담겨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누리꾼들은 장성규님이 사과할 내용이 아니라면서 응원의 메세지를 건내기도 하였는데요.

 

장성규님은 워크맨과 여러방송을 통해서, 또 라디오를 통해서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말 급성장하며 수많은 팬들이 생기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의 진중한 사과영상을 통해서 많은 팬들이 이에 대해서 응원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워크맨 논란, 장성규 일베 논란 등의 여파로 인해서 워크맨의 구독자는 한때 400만명 가까이 되었으나 구독 취소로 인해서 현재는 380만명정도의 구독자가 시청중이구요.

워크맨은 조회수와 시청자가 굉장히 많은 채널이다보니까, 이러한 논란의 불씨도 쉽게 가라앉지 않고있는데요.

장성규님의 진심이 담긴 영상을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 역시 워크맨의 애청자 중의 한명으로서 장성규님을 응원하는 입장이지만.

앞으로도 혹시나 논란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금더 영상을 개제하는데 있어서 조심할 필요성은 있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수많은 팬들이 지켜보는 방송이기도 하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