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 이재한' 부러우면 지는거다 커플

최송현 이재한 커플은 '부러우면 지는거다' MBC 프로그램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 연예인 커플인데요.

지숙 이두희 커플, 최송현 이재한 커플, 이원일 김유진 커플 등 여러 연예인 커플이 등장해서 실제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모습을 진솔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제목인 부러우면 지는거다 처럼 정말 부럽게 만드는 장면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실제로 연애와 결혼을 준비해나가는 과정을 가까이서 보여줌으로서 더욱더 공감대를 불러일으키고 화제를 모으는것 같습니다.

 

최송현 이재한 커플은 최송현님은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이재한님은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사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들의 모습중 이재한님과 최송현님의 어머니의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재한님은 정말 정성들여서 어머니를 만날준비를 하는모습이 보여졌는데요.

실제로 이를 보던 직원 역시도 '이렇게 열심히 준비하시는 분은 처음이다' 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는 모습이지만 이재한 님께서는 최송현의 어머니와의 만남을 준비하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도 하였다는데요.

이 과정에서 최송현씨는 감동의 눈물을 터트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재한씨는 이에 대해서 엄청나게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안절부절하는 반전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실제 화면은 확인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송현 이재한 커플의 연애와 결혼준비를 보면 정말 결혼에 대한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물론 현실은 호락호락하지 않겠지만 이 커플을 보면 연애세포가 자연스럽게 생길만한 것 같아요.. ㅎㅎ

이 커플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최송현 이재한 커플분들도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