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탤런트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이신 함소원씨와 진화씨는 TV 조선의 아내의 맛 프로그램에 출연중이신데요.

아내의 맛은 TV 조선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중입니다.

아내의 맛은 다양한 유명인 부부들이 보여주는 케미를 확인할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정준호 이하정 부부, 홍현의 제이쓴 부부와 함소원 진화 부부가 출연중입니다.

 

그중에서도 함소원 진화 부부는 응원하는 팬분들도 많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그 대표적인 이유가 방송에서 비춰지는 고부갈등의 측면도 있을것 같아요....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지는 모르지만 저는 보면서 언제 터지지 않을까.. 하면서 조마조마 보고있습니다.. ㅎㅎ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소원씨는 2003년 싱글 앨범을 통해서 데뷔하시고 그 이전에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수상기록이 있답니다.

프로필상 172cm의 50kg이라고 하니 정말 마르셨군요..

각설하고 함소원씨는 1976년 출생이라고 해요. 2020년 기준으로하면 45살이네요.

가수이자 배우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진화씨는 중국출신인데요.

진화씨는 아이돌같은 외모를 보이셔서 어떤분인지 궁금했는데 패션사업가라고 해요.

1994년생이라고 하는데 어린나이에 중국 SNS 스타인데다가 사업가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 두분의 나이를 종합해보면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는 18년 차이입니다.

 

두분다 정말 대단한 결정을 내리신것 같아요.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쓴다면 정말 내리기 힘든 결정이었을 것 같은데...

두분의 사랑과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함소원 진화 커플은 2018년에 결혼소식을 알렸었는데요, 벌써 2년이 지나가네요.

 

이 커플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내의 맛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함소원 진화 부부도 좋아하지만 홍현희 제이쓴 부부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알콩달콩하면서도 장난치는 재밌는 모습과 두분의 매력이 워낙 대단해서 푹 빠져서 보고있습니다.

 

오늘은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어려울수있는 나이차이를 딛고 결혼을 하셔서 잘살아가시는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과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