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도박장 개설 웃찾사 남자 개그맨?

오늘 9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개그만 도박장' 이나 '웃찾사 남자 개그맨' 과 같은 검색어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지상파 출신의 개그맨들이 서울에서 영리목적의 불법 도박장인 도박장을 직접 개설하고 운영했다는 내용때문인데요.

불법 도박장을 영리목적으로 운영하는것은 징역이나 벌금형에 처해질수있는 명백한 불법행위입니다.

이때문에 개그맨 도박장 개설과 같은 사실, 웃찾사 출신의 남자 개그맨이 맞는가? 등에 대해서 누리꾼들의 관심도 모아지고 있습니다.

 

불법 도박장과 관련하여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은 지난 수십년간 정말 많았었습니다.

원정도박이나 불법 도박장 운영, 내기도박, 사적인 모임안에서의 큰돈이 오가는 도박판 등등 사례는 정말 많았고 누리꾼들은 이러한 사실들을 정말 많이 접하곤 했죠.

그후에 이어진 사과들과, 일부는 정말 반성하며 다시는 그런 행동을 하지않았지만 일부는 반성과 사과 후에도 재차 도박에 빠지는 모습을 보면서 팬들의 입장에서도 지친건 사실이구요.

연예인 도박에 대해서 피로감을 갖게된것은 이미 오래된 일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상파 출신 개그맨들이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고 운영했다는 것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정말 충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다는 뜻을 잘 살펴보면, 애초에 영리를 목적으로 한 도박장을 개설하고 이에대해서 직접 운영을 하며 수수료를 받고 운영해왔음을 뜻하는데요.

불법도박에 대해 직접 참여한것도 문제가 될수있지만, 이처럼 불법 도박장을 개설하고 운영하면서 수수료를 가져간것도 큰 문제가 될수있습니다.

도박에 대해서 직접 눈을 감아주고 운영한 셈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는 명확한 사실에 대해서 판단하기는 이르다고 생각되고 판단은 정확한 사실이 밝혀진후에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만약 정말 사실로 밝혀질 경우에는 법적인 처벌과 대중의 냉담한 시선을 피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도박뿐만아니라 연예인들의 잘못과 반성은 항상 있어왔던 일이었고, 만약 혐의점이 있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하며 자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그나마 덜 비판을 받아왔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직접 시행한 잘못이 있음에도 그냥 넘어가려고 하거나 부인하다가 후에 사실이 밝혀졌을때는 돌이킬수없는 비판을 받게되니까요.

 

연예인 불법 도박과 관련해서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개그맨 도박장 운영, 웃찾사 남자 개그맨 등에 대해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한 사실이 밝혀지기 전까지는 함부로 비난하거나 책임을 물을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때문에 정확한 사실이 밝혀진 후에 다시 포스팅을 통해서 정확한 사건의 내막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그 시기가 이르다고 생각됩니다.

서울시내 한복판에 도박장을 차리고 직접 운영까지한 것이 정말 사실로 드러나게되면 그 비판은 감당할수 없을것입니다.

아직까지는 신상에 대해서도 정확히 밝혀진바가 없고 누리꾼들은 누군가에 대해서 추측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부디 하루빨리 이러한 잘못된 도박문화가 우리나라에서 사라지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