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아내 권유로 정신병원 입원 과거

가수 현진영님이 과거 아내 권유로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공황장애와 우울증 등을 치료한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현진영님은 1971년 출생으로 한국 힙합의 문익점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스타입니다.

그러나 데뷔후에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하면서 우울증과 공황장애 등으로 힘들어 했던 시절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아내분인 오서운님의 권유로 순천향대학교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받기도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2002년으로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서 공개치료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받겠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공개치료 후에는 마약퇴치를 위해 공익활동을 많이 하시기도 하셨지요.

본인께서도 마약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어하기도 했고 이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도 받은 입장이었을테니까요.

 

현진영님의 아내분인 오서운님은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 '내 이름은 김삼순' 에 출연하기도 하셨는데요.

1995년 KBS 드라마로 데뷔하시기도 하셨답니다.

 

현진영님은 1990년 데뷔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힙합 댄서로서 선구자의 역할을 하면서 '흐린 기억속의 기대' 라는 메가히트곡의 주인이기도 하지요.

한국힙합계의 전설로 불리는 현진영님은 작년 2019년에 발라드 노래 '나의 길' 을 발표하시기도 하셨습니다.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가사와 함께 들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현진영님은 또 지금 유튜버로도 활동중이신데요.

'현진영고진영고' 라는 채널으로 장르불문하고 여러가지 영상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현진영 먼데이' 라는 채널도 있는걸로 아는데, 같이 운영하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두 채널에서 현진영씨를 모두 만나볼수 있습니다.

구독자도 거의 만명에 가까운걸로 알고있습니다.

춤, 노래, 연예계 소식까지 장르불문하고 만나보실수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현진영님이 과거에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으신 사실을 알리시면서 많은 분들이 놀라시기도 하셨을텐데요.

치료를 통해서 많이 호전되었고 현재는 신앙생활을 통해서 잘 극복해나가고 계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많은활동을 통해서 좋은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진영님은 20일 아침에 채널A 교양프로그램인 행복한 아침에 출연예정이시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본방송으로 만나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